본문 바로가기
기억/먹고

일산 카페 - 이미 너무 유명한 "포레스트 아웃팅스"

by anythingship 2022. 7. 23.
반응형

집 근처에 평일이고 주말이고 사람 북적인다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이 카페가 세워질 때 매우 큰 건물에 "포레스트 아웃팅스"라고 적혀있길래, 캠핑 용품 판매하는 곳이 또 생겼군.. 했었는데

푸르른 식물로 가득 채운 인테리어의 공장형 카페였다.

 

일요일에 10시 오픈시간 맞춰 들어갔더니 조명과 식물이 한번에 내려다 보이는 예쁜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하지만 11시 20분 쯤 자리에서 일어났을때는 1,2층 모두 뷰 괜찮은 자리는 꽉 차 있었다는 점.. 

좌석은 굉장히 많고, 다양하고, 독립되어 있는 소규모 공간들도 구석 구석 있는 편이다. 앉아서 하루 매출 무시무시 하겠군 하면서 얼마나 되나 계산하다 포기했다는..

 

커피랑 올리브가 가득한 푸카빵을 시켜 앉았는데 베이커리류도 다양하고, 파스타, 피자 샐러드 등 식사 메뉴도 충실히 준비되어 있다. 실제로도 피자랑 파스타 시켜 먹는 분들이 많이 보였다. 특히 샐러드가 먹음직스러워 보여 다음에 가게 된다면 샐러드를 주문해 보고 싶다. 

커피도 다크한 기본원두와 추가 요금 1000원이 있는 에티오피아 시다모 원두 두가지로 준비 되어 있었다. 

 

 

요즘은 파주나 김포 등 수도권에 식물원 컨셉의 카페가 많이 생기는 추세인 것 같다.

즐기는 사람 입장에서야 사람만 가득 가득 한 곳보다 싱그럽고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기분 전환 되는 것 같아 좋은데...에어컨 바람 속에 있는 열대식물들이 조금 안쓰러워 보이기도 한다.

포레스트 아웃팅스는 송도에도 지점을 냈다고 한다.

 

※ 포레스트 아웃팅스 운영정보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1124 포레스트 아웃팅스
영업 시간: 매일 10:00 - 22:00

연락처: 031-963-0500

 

반응형